티스토리 뷰

우리나라의 최고의 여행지 제주, 항공편 예약이 끝났다면 이제는 숙소를 예약해야 합니다. 제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오션뷰숙소를 추천드리겠습니다. 오션뷰라고 말은 하지만 객실에서 생각보다 오션이 잘 안보이거나 주차장 너머에 있어서 주차장뷰인지 오션뷰인지 모를 경우도 있는데, 정확히 오션을 볼 수 있는 숙소를 추천드릴 테니 제주의 낭만을 물씬 느끼며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.

1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 바르[바로가기]

 


* 바르라는 말은 제주어로 바다를 뜻한다고 합니다. 제주 한림읍의 포구 앞에 위치해 있으며, 약 30평의 규모로 거실, 방 2개, 파우더룸, 화장실, 욕실 그리고 노천탕이 있는 테라스가 있으며 사계절 온수도 사용 가능합니다.
 
*제대로 된 오션뷰가 있는 숙소를 원하신다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겁니다. 오션뷰는 기본이며 제주감성의 테라스까지 한번 가면 또 가고 싶은 곳이 될 것입니다. 
 
* 기준인원은 영유아포함하여 4명이며, 유아식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 
* 이웃에게 폐가 되어 바베큐는 불가능합니다.
 

2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  썬앤문리조트[바로가기]

 


* 창 밖에 바다가 바로 가깝게 있지는 않지만 넓고 예쁜 정원 뒤로 푸른 바다가 보이는 것이 매력적인 곳입니다. 깔끔한 숙소내부와 넓은 잔디와 푸른 바다로 가족단위의 여행에도 추천되는 곳입니다.
 
*아늑한 분위기와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휴식과 제주도의 여유를 선사해 드립니다.
 

3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 말로나스테이[바로가기]

 


* 현재 조식제공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. 연박의 경우에는 메뉴가 매일 새롭게 제공됩니다. 또한, 연박을 하시면 1회 바비큐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.(고기, 야채 및 주인의 김치 세팅)
 
*제주도 감성의 돌담과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제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. 조용하게 제주를 느끼고 싶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. 

4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 주스홈[바로가기]

 


* 바다 바로 앞에 숙소가 위치해 있으며, 각 방마다 테라스가 바다를 향하고 있어서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도 있습니다. 
 
*제주공항 20분, 함덕해수욕장 10분, 동문시장 10분 등으로 여행하시기에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. 
 
*해안도로를 따라 30분 정도 산책도 가능하기에, 굳이 어디를 나가지 않고 숙소에서 하루를 머물러도 지겹지 않은 곳입니다.

5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 문워크[바로가기]

 


*제주의 푸른 바다를 앞에 둔 문워크는 독채로 한 팀만 입실할 수 있습니다. 최대 인원은 6명이며, 건물 옥상에 혹은 마당에서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 또한,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편하게 산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.
 
*내부에는 히노끼탕도 있어서 여독을 푸시는데 도움이 됩니다. 
 
*실내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깔끔함을 더 하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6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느랏,청굴물 [바로가기]

 

 


* 느랏, 청굴물은 제주도의 동쪽 김녕바다와 청굴물의 앞에 위치한 숙소로써, 제주도의 조용한 마을에 위치하여 제주의 본연의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.
 
* 주변에는 김녕해수욕장, 성세기해변이 도보로 5~10분 거리에 있습니다. 

* 모든 객실이 오션뷰는 아니며, 마을+오션뷰도 있으니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.

7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 제주기역[바로가기]

 


*취사가 불가하며, 노키즈존 이기 때문에 친구나 연인끼리 가성비 좋은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선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.
 
* 실내 인테리어 등이 화려하지는 않으나 가성비 오션뷰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.

8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 마메종[바로가기]

 


* 제주의 평대리에 있는 마메종은 전형적인 돌집과 돌담이 오롯이 남아있는 곳에 위치합니다.
 
* 집 앞 바닷가에서 일출을 보실 수도 있으며, 아침 일찍은 농사지으러 가시는 어르신들 혹은 물질 가시는 해녀할머니들도 만나실 수 있어 전형적인 제주 시골마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
 
* 가까이는 다랑쉬오름, 용눈이 오름등이 있어서 오름투어에 적당하며, 그 외에도 성산일출봉, 광치기해변, 비자림, 섭지코지 등도 가실 수 있습니다.
 

9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  취다선 리조트[바로가기]

 


* 최대 5인실 까지 있지만, 다도, 명상, 요가 등을 위주로 하는 리조트 특성상 노키즈 존입니다. 2인실 4인실 등 오션뷰로 조용한 명상의 시간을 갖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.
 

10. 제주도 오션뷰 숙소 : 바당쿰다 [바로가기]

 


* 통유리 너머에 돌담과 바다가 보여 도시에서 지친 마음을 달래줍니다. 숙소 내부를 화이트 톤으로 차분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.
 
* 조용한 주거지역으로 야외 바비큐 시설이 없습니다.  10평형으로 중간채와 바깥채가 있으며 각 최대인원이 2인으로 친구 혹은 연인과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 
*협재해변, 새별오름 등의 관광지가 주변에 있습니다. 
 
 

가성비 오션뷰 숙소

▶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오션뷰를 만끽하고 싶으시면 아래 숙소도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.
 

1. 스테이산타루치아  [바로가기]

위치 : 제주시 구좌읍
소개 : 제주의 아름다운 월정리 해변에 있어 멋있는 뷰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. 부근에 다양한 맛집과 예쁜 카페 등이 있으며, 어등포해변에서 한적한 바다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.
 

2. 마제스티펜션 [바로가기]

위치 : 제주시 한림읍
소개 : 멀리 보이는 오션뷰가 마음을 탁 트이게 합니다. 간단히 하루를 보내며 뻥 뚫린 오션뷰를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.

3. 호텔 서귀피안[바로가기]

위치 : 서귀포시 보목동
소개 : 서귀포시 보목동에 소재한 오션뷰 부띠끄 호텔로 설립되었으며, 문섬을 바라보고 있습니다.

5. 게우지코지펜션[바로가기]

위치: 서귀포시 보목포로
소개 : 쇠소깍 부근 편안한 가성비 오션뷰 숙소로는 괜찮습니다.

6. 몽듀호텔[바로가기]

위치: 제주시 서해안로
소개 : 용담 해안도로 쪽에 있는 오션뷰 감성호텔입니다.